홍어성초 가족건강 체험프로젝트
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 대표 정녹보

인사말

거창 홍어성초 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하여 주신것을 감사드립니다.

거창 홍어성초 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하여 주신것을 감사드립니다.
저희 조합은 그동안의 어성초, 삼백초 생산을 시작하여 오랜기간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경남 거창군 지리산자락 해발 1,000m의 천혜의 청정지역에서 게르마늄 토양과 밤낮은 높은 기온차와 충분한 일조량을 가진 환경에서 자라서 다른 지역과는 달리 붉은 자색빛을 띤 신비의 홍어성초, 삼백초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역 신소득 자원식물의 지리적 전문화가 가능하여 흙을 밟고 흙에서 딩굴고 흙에서 자란 식물을 먹어야 하기에 건강을 생각하는 가족들과 함께 자연속에서 야외활동을 권장하여 흙도 만지고 약초의 숨결을 느끼게 하며 건강하게 재배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약초로써 농약없이 잘자라는 식물이기 때문에 농약, 화학비료,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먹거리로써 무공해로 재배한 농산물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우리몸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을 비롯한 풍부한 생리 활성물질과 항산화효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약성이 뛰어나고, 보존성도 좋은 믿고 안심할수있는 좋은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건강관련 농산물이 이 축복받은 자연에서 생산하여, 판매까지 할 수 있는 저희 조합은 고품질의 약효를 내기 위하여 항상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여러분의 건강의 지킴이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용에 감사드립니다.

정 녹 보

주소 : 경남 거창군 마리면 빼재로 145-6    대표 : 송정아    정보관리책임자명 : 송정아

전화 : 055-942-9448    팩스 : 055-942-9447

  • KCP
  • SGI서울보증
  •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등록번호 : 611-81-2017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1-경남거창군-0034호

Copyright © 2001-2013 거창홍어성초영농조합법인. All Rights Reserved.    e-mali : sja8556@hanmail.net